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백운산 캠핑체험농장[20231028-29]

2023년 발자취

by 멋진남자(멋남) 2023. 10. 30. 12:58

본문

경기도 평택시 월곡길124-272

[백운산 캠핑체험농장]

 

"가을색이

곱게 묻어나는 10월 28일........" 

그날은 파란 하늘이 유난히 높았다.....

넘~~ 이쁜 하늘과 자연속에서 ...

에 뿌리를 한 것들은 울긋불긋한 가을 옷을 입고 있었고,

한 이들은 마음이 채색 되어...

모든것이 풍요로웠다..

그리고

그날...

 우리는 행복을 가득가득 담아 돌아왔다......"

캠핑촌의 전경

캠핑촌의 전경

우리 숙영지`````설치중...광수님,,,수임님......그리고 영석성님```

대략 마무리가 되어 가는 모양이다......^*^~~`

영석성님 .....삼겹,,굽기시작......

이제 준비가 끝난 모양이다`````

먹기시작.....ㅎㅎㅎ

캠핑`````준비할 것이 넘 많다는 생각.....!!

진짜......많이도 준비 했다.....!!

고기....소세지....김치.....맛있게 생겼다

사실 맛이있었다....ㅎㅎ

내가,,,,주관해서는.......준비 못하겠다는 생각이 든다......

먹을 것이 푸짐하다....^*^~~~`

날파리등 벌레  퇴치중.................

우리들의  모습,........ㅎㅎ

뒤에... 백운산 전경.........

어디서```자주 보는 인물이다,,,,,ㅋㅋ

일명 "불멍"이라,,,,,,했다,,,,,,,그들은......ㅎㅎ

고구마,,,,,,밤,,,,하늘마`````구워 먹었다,..,....

우리를 초대해준....

그.....님들......2

즐건````시간를...공유한다........그들과...나는..ㅎ

여유로운과 넉넉함이````묻어나는 영석성님....^&^

불멍1.................."

불멍2.................."

내일이 보름이다,`````

하루 모자란 보름달이란 놈이......백운산 능산에..오르고 있다........"

캠핑촌의 야경......^*^~~~~~~~~~~~~

캠핑촌의 이쁜 바퀴...한쌍......^*^~~

캠핑촌의 야경......^*^~~~~~~~~~~~~

캠핑촌의 야경......^*^~~~~~~~~~~~~

술을 조금.. 덜먹기 위한,,,,,레크레이션...ㅎㅎ

노력에도 불구하고..그래도 많은 것들이 사라져 갔다......

전날에 설치한....차박과,,,,,,텐트1개 설치...

 

백운산 능선의 일출.......ㅎㅎ

이른아침..캠핑촌의 전경....^*^~~~`

광수동상과 수임씨...아침준비......

아침,`````해물칼국수와, 누릉지 숭늉으로 해장을.....................

그렇게 1박2일의 캠핑..

나의 첫캠핑은...

한것도 없이...

그냥...

나는 얻어만 먹구 왔다........"ㅍㅎㅎ..

 

캠핑전야제 : 수임표...송이와  참기름장,,,,,,,

캠핑전야제 : 이대감집...동태탕과......동태전.....

캠핑전야제 : 티바치킨집...골뱅이와 소면....

 

난 생에 처음으로...

광수동상을 따라

1박 2일 캠핑이란 것에 따라나섰다.......

모든거 다~~ 준비해서 초대하여..준.. 광수동상.....감사하다.....`````ㅎㅎ

또한, 함께한 ...영석성님,수임님....!!

즐건 시간 함께여서```행복했습니다`````꾸벅~~~ㅎ

-끝-

관련글 더보기